서초문화재단 로고

전체메뉴
메뉴
알림마당
2018 1~2월 심산 북카페 콘서트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8232
2018-12월-심산-북카페-콘서트 팜플렛 이미지
2018-12월-심산-북카페-콘서트 팜플렛 이미지|정보|1월9일(화)19:30 Trumpet 은중기, Trumpet 나웅준 Trombone 김바우, Horn 김태우, Tuba 김지은 – 서초교향악단 금관파트 단원들로 이루어진 팀으로써, 금관악기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음색과 웅장함으로 클래식부터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를 가지고 관객 여러분께 풍성한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 1월23일(화)19:30 조정희&조순종 Jazz in Seocho Piano 조순종 Vocal 조정희 Bass 유영민 – 조정희&조순종 Jazz in Seocho 팀은 EBS 공감,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LIG art Hall 등 국내 대표적인 공연무대에서 활약해왔다. 보컬의 조정희는 [굳와이프], [로맨스가 필요해] 등의 인기 드라마의 OST를 불러 국내 재즈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피아니스트이자 뮤직 프로듀서인 조순종과는 2013년부터 ‘조정희&조순종 play Bill Evans’로 음반작업 및 연주로 함께하고 있고, 지난해 광주ACC 아시아문화전당 초청 공연에 이루기까지 다양한 지역을 오가며 그들의 음악을 선보였다.
2018-12월-심산-북카페-콘서트 팜플렛 이미지|정보|2월13일(화)19:30 Violin 김경아, Violin 윤염광, Cello 조진영 – 서초교향악단 악장, 수석단원들로 이루어진 스트링트리오 팀으로써, 챔버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현악 삼중주 무대를 준비하게 되었다. 오랜 해외 유학생활을 통해 다양한 시대의 실내악 곡들을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연주를 기대해본다. | 2월27일(화)19:30 이 마에스트리 음악감독 및 해설 양재무, Piano 김성희, Tenor 이성민, Baritone 유진호, Tenor 최성수 – I MAESRI(이 마에스트리)는 대한민국의 정상급 남성 성악가들이 2006년에 창단한 연주단체로 최고의 연주기량을 자랑하며 Voice Orchestra(보이스 오케스트라)라는 애칭을 갖고 전 세계 무대로 뻗어 나아가고 있다. 무엇보다 전문 오페라 연주자들로 구성된 이 마에스트리의 단원들은 모두 유럽과 미주지역에서 유학하고 세계 주요 도시의 오페라 극장과 국내 곳곳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심산 북카페 콘서트
장소 : 심산기념문화센터 1층 심산 북카페
일시 : 2018년 1, 2월 프로그램 - 오후 7:30

프로그램
1.9 (화) 서초교향악단 브라스앙상블
1.23 (화) 조정희 & 조순종 Jazz in Seocho
2.13 (화) 서초교향악단 스트링앙상블
2.27 (화) 이 마에스트리
무료 공연 - 문의 02)3477-2805
주최 서초문화재단
 
1월 9일 (화) 19:30
서초교향악단 브라스앙상블
Trumpet 은중기
Trumpet 나옹준
Trombone 김바우
Hom 김태우
Tuba 김지은
Amparito roca pasadoble
Gabriel's Oboe
West side story
 
프로그램
Concierto de Aranjuez 2nd mov
Toreador Song of 'Carmen'
Music from FROZEN (겨울왕국)
Instant Concert for Brass Quintet
서초교향악단 금관파트 단원들로 이루어진 팀으로써, 금관악기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음색과 웅장함으로 클래식부터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를 가지고 관객 여러분께 풍성한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2월 13일 (화) 19:30 FEBRUARY
서초교향악단 스트링앙상블
Violin 김경아
Violin 윤영광
Cello 조진영
서초교향악단 악장, 수석단원들로 이루어진 스트링트리오 팀으로써, 챔버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현악삼중주 무대를 준비하게 되었다. 오랜 해외 유학생활을 통해 다양한 시대의 실내악 곡들을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연주를 기대해본다.
프로그램
-Schubert String Trio D.471
-Two Violins
-Handel Passacaglia for Violin and Viola
-Dohnányi String Trio Op.10 'Serenade'
2월 27일 (화) 19:30
이 마에스트리 음악감독 및 해설 양재무
-Piano 김성희
-Tenor 이성민
-Baritone 유진호
-Tenor 최성수
- I MAESTRI(이 마에스트리)는 대한민국의 정상급 남성 성악가들이 2006년에 창단한 연주단체로 최고의 연주기량을 자랑하며 Voice Orchestra(보이스 오케스트라)라는 애칭을 갖고 전 세계 무대로 뻗어 나아가고 있다. 무엇보다 전문 오페라 연주자들로 구성된 이 마에스트리의 단원들은 모두 유럽과 미주지역에서 유학하고 세계 주요 도시의 오페라 극장과 국내 곳곳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 이성민 강건너 봄이 오듯
-La donna è mobile from Opera Rigoletto
-최성수
-목련화 E lucevan le stelle (별은 빛나건만) from Opera Tosca
 
프로그램
-유진호
-청산에 살리라 산아
-최성수
-내맘의 강물 Voce e notte
-유진호 This is the moment
-from Musical Jekyll and Hyde
-이성민, 유진호 Au Fond du Temple Saint (사원에서) from Opera Les pecheurs de perles
 
 

 
첨부파일

문화예술 행사알림 서비스

반포심산아트홀메타버스

TOP 맨 위로 가기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