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문화재단 로고

전체메뉴
메뉴
알림마당
광명시민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국악 콘서트 '설설히 나리소서' 네이버 TV 라이브 생중계 공연 안내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8258
설설히 나리소서 웹상세페이지 포스터
 
 
 
광명시민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국악 콘서트 '설설히 나리소서' 네이버 TV 라이브 생중계 공연 안내
 
네이버TV 라이브 생중계 https://tv.naver.com/gmcf
◆광명시민회관 개관 30주년 기념 공연
1990년 1월에 개관한 광명시민회관이 2020년 3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성주굿'을 모티브로 집터와 건물을 관장하는 '성주신'에게 무사태평과 소원성취를 발원하는 특별한 국악 콘서트를 기획하였습니다.

<실력 있는 국악 명인들의 콜라보 무대>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대표 국악인 소리꾼 박애리의 사회로 국가무형문화재 제29호 서도소리 보유자 이춘목을 비롯하여 국가무형문화재 제47호 경기민요 준 보유자인 김혜란 명인이 출연하여 서울, 경기굿의 진면목을 보여줍니다. 또한 독보적인 창작 민속악 단체이자 가수 송가인의 친오빠가 속해 있어 2019년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에 합류했던 '우리소리 바라지'가 공연 전체의 연주를 담당하며 남도 음악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성주굿을 모티브로 각 지역의 굿음악을 한자리에서 감상
이번 공연은 진도씻김굿, 서울굿 등 다양한 지역의 굿음악을 현대적으로 연출한 콘서트입니다. 전통예술의 악·가무를 통해 올 한해 우리에게 닥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함께 복을 빌고 받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공연 순서: 선고사 - 서울굿축원 - 긴아리, 자진아리 - 사자춤, 버나놀이 - 무취타 성주풀이

알립니다

※ 본 공연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수도권 지역에 대한 강화된 방역조치 연장 및
     광명시 재난안전대책본부의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시에 따른 공공 문화시설 운영 중단 결정에 따라,
     무관객 라이브 생중계 공연으로 전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현장 관람 불가)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안내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본 공연은 지정석 공연이며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좌석이 지정 됩니다. (온라인 예매 완료 시에는 좌석 미지정 상태)    
    티켓 배부는 광명시민회관1층 티켓 부스에서 공연 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이루어지며,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반드시 티켓을 수령하여야 합니다. 10분 전까지 티켓을 수령하지 않으면 예매가 취소됩니다. 

※ 본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객석 띄어 앉기'를 시행합니다.
    본 공연은 '객석 띄어 앉기' 시행에 따라 일행과 나란히 착석할 수 없습니다. 

티켓 오픈일  2020.6.9.(화) 14:00
관람 연령      8세 이상
관람 시간      90분

※ 2층 객석 1,2열 좌석은 관람 시야에 유리 난간이 있습니다. 티켓 수령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2층 - D구역 1,2열 1~6번/ E구역 1,2열 1~9번/ F구역 1,2열 1~6번)
※ 2층 객석은 단차가 높아 안전상의 이유로 보조 방석을 지급해드리지 않습니다. 

※ 휠체어석 예매 문의: 02-2621-8845

※ 본 공연은 <네이버TV 광명문화재단 채널>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TV 관람방법 *
♪. 7월 9일(목) 19:30
♪. 네이버TV 광명문화재단 채널 https://m.tv.naver.com/gmcf 
♪. [개관 30주년 기념] 국악 콘서트 <설설히 나리소서> 관람

♪. <네이버TV> 보러가기 : https://tv.naver.com/gmcf/live
♪. <V LIVE> 보러가기 : https://www.vlive.tv/video/200008

※ 개인 마스크 의무착용 후 입장 가능 합니다.
※ 입장시 문진표, 연락처, 개인정보동의서 작성 후 입장 부탁드립니다.

※ 공연 일정 및 티켓 오픈 일정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공연소개

첨부파일

문화예술 행사알림 서비스

반포심산아트홀메타버스

TOP 맨 위로 가기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