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문화재단 로고

전체메뉴
메뉴
알림마당
[서초구청] 서리풀 문화클라쓰 운영 및 현장관람객 접수 안내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701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를 대표하는 예술인들이 출연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 콘서트!
 
하반기 '서리풀 문화클라쓰'가 10.22.(목)부터 운영될 예정입니다. (※유튜브 '서리풀 문화클라쓰' 검색)
 
국악창작그룹 '뮤르'의 콜라보 무대 등으로 꾸며지는 '서리풀 문화클라쓰' 공연에,
구민 여러분의 사연 접수를 통해 선정되신 분들 현장관람객으로 초대하고자 합니다.
 
현장관람을 원하시는 구민 여러분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사연을 보내주세요!
 
STORY #1 "가을 밤의 행복한 동행" 
10월 22일 (목) 미스트롯 김나희 "아름다운 도전의 아이콘! 인생과 낭만을 트로트에 담다"  서초문화예술회관 PM 7:00 
10월 29일 (목) 아카펠러 제니스 *한국 대중 아카펠러의 정점! 감미로운 환상의 하모니 " 양재도서관 PM 7:00
11월 3일 (화) 샌드 아트 + 국악 창작 신미리 & 뮤르 "섬세한 손끝에서 펼쳐지는 모래의 향연과 어울어지는 국악 째즈' 서초문화예술회관 PM 7:00


※ 장소는 추후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서초구청 홈페이지(공지사항)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을 방청객으로 초청합니다!"
서초구청 홈페이지(공지사항) 관련 링크로 여러분의 이야기 사연을 보내주세요. 선정되신 분들은 방청객으로 초청합니다.
★ 사연 보내는 곳 : http://naver.me/GWKD93ad
(※ 사연은 각 공연 이틀 전까지 접수하며, 선정되신 분께는 별도 연락 예정입니다.)
 
☆ 서리풀 문화클라쓰 유튜브 채널 : http://asq.kr/JeQodt9F6 (생중계 예정)
 
서초구청-서리풀-문화클라쓰-운영-및-현장관람객-접수-안내 포스터

 
첨부파일

문화예술 행사알림 서비스

반포심산아트홀메타버스

TOP 맨 위로 가기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