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문화재단 로고

전체메뉴
메뉴
알림마당
서초문화재단 온라인 교육 영상콘텐츠 공모전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1941
온라인 교육 영상콘텐츠 공모전웹포스터
 
<서초문화재단-온라인-교육-영상콘텐츠-공모전>
<모집공고>
서초문화재단에서 구민 및 이용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참신하고 우수한 온라인 교육 영상콘텐츠를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바랍니다.
2020년 6월 1일 재단법인 서초문화재단 대표이사
공모개요
·공모명 : 온라인 교육 영상콘텐츠 공모전
·주 최 : 서초구청
·주관: 서초문화재단
·공모주제 : 온라인으로 배포할 수 있는 참신하고 우수한 교육프로그램 영상콘텐츠
·응모자격 : 제한 없음(개인 또는 단체)
ㆍ영상길이: 60분 이내 시리즈물(※20~30분 분량으로 2편 이상) - 공모전명 및 로고(서초구청, 서초문화재단) 삽입 필수
· 모집분야
- 기존에 시도되지 않은 참신한 소재 우대
예술음악, 미술 등교양문학, 역사, 철학, 인문학 등기타정보화 등 기타 분야
·선정 및 시상
-대상 1건 상장 및 상금 1,000만원
-최우수상 1건 상장 및 상금 500만원
-우수상 2건 상장 및 상금각 300만원
-비고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시상식 없이 우편으로 표창장 발송

추진일정 ※ 추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공고 및 접수: 2020년 6월 1일(월) ~ 2020년 6월 26일(금) 16:00까지
ㆍ영상심사 : 2020년 6월 29일(월) ~ 2020년 7월 3일(금) 예정
·결과발표: 2020년 7월 7일(화) 예정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 공지)
・영상배포 : 2020년 7월 이후
접수안내
·접수기간: 2020년 6월 1일(월) ~ 2020년 6월 26일(금) 16:00까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hje@seochocf.or.kr)
· 제출서류 (첨부파일 참조)
① 지원신청서(지정양식)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저작권 이용허락 동의서
③ 출품영상(형식: mp4)
④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보유 시)
ㆍ문의처: 서초문화재단 문화사업팀(02-3477-2667)
유의사항
·공모신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심의탈락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응모 내용의 기재착오, 파일 누락 및 연락불능 등의 사유로 인한 불이익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심사 및 시상
-심사내용은 공개되지 않으며 결과발표 후 탈락자의 서류와 출품작은 일체 폐기합니다.
- 상장 및 상금 배분은 제작자 간의 문제로 주최기관에서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 순수 교육용 자료가 아닌 정치, 판촉, 선교 등의 콘텐츠일 시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출품작
- 출품자는 서초문화재단에서 해당 작품을 공표,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및 배포할 수 있는 권리를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단, 출품작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 출품작품의 초상권, 지적재산권, 저작권, 음원 등은 그 이용에 전적으로 출품자가 법적 책임이 있습니다.
- 타 공모전에 출품된 사실이 없으며 유튜브 등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되고 있지 않은 본인의 순수 창작물에 한해 응모 가능합니다.
- 선정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재단의 홍보사업 및 홍보물 제작, 각종 행사, 전시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모전 명과 주최·주관을 콘텐츠에 명시해야하며 필요시 출품자의 명예를 크게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작품의 전체나 일부를 변경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선정 후에 모방, 차용, 표절 등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조치 합니다. (출품작의 저작권 등 분쟁에 따른 모든 문제는 출품자가 책임 및 부담합니다.)
첨부파일

문화예술 행사알림 서비스

반포심산아트홀메타버스

TOP 맨 위로 가기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