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참여 유형 예시 |
공통 | 공예주간 홍보물(포스터, 리플렛, 등) 부착, 자체 보유 채널을 통한 공예주간 홍보 등 |
지역 축제 및 행사 | MOU 혹은 사전 협의 후 홍보물, 홈페이지 등에 파트너, 협력 프로그램으로 ‘공예주간’, ‘KCDF’표기 |
박물관, 미술관, 갤러리 | 공예주간 기간 중 특별 프로그램(체험, 교육 등) 운영, 입장료 할인, 운영시간 연장 등 |
공방, 스튜디오 | 오픈 스튜디오, 원데이 클래스 진행 등 |
매장 | 마켓 진행, 공예주간 맞이 할인 혜택 제공 등 |
카페, 레스토랑, 호텔 | 공예품을 활용한 공간 연출, 공예품 전시 등 |
온라인 |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한 공예주간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