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문화도시 서초, 서초문화재단이 만들어갑니다.
행복한 문화도시 서초,서초문화재단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우리 서초문화재단은 “지역문화진흥법”과 “서초구 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2015년 설립되었으며,
행복한 문화도시 서초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서초구에는 예술의전당, 국립국악원, 대한민국예술원, 국립중앙도서관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문화예술기관과 문화예술인들이 있습니다.
우리 재단은 이러한 물적, 인적 자원들로 주민들이 보다 문화가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백범 김구 선생님은 富(경제력)와 强(군사력) 보다 오직 한없이 가지고 싶은 것은 문화의 힘이라고 하셨습니다.
문화의 힘은 우리 자신을 행복하게 하고 나아가서 남에게 행복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제 문화는 단순히 보고 즐기는 것을 넘어 개인의 행복 수준을 높여 주며 국가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척도가 되었습니다.

서초에서 시작된 문화를 통한 행복이 주변으로 널리 퍼지기를 바라며, 문화·예술에 대한 주민 여러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